봄맞이 캠핑이 많아지는 시기,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캠핑 식재료와 가정간편식, 리빙 상품까지 한데 모아 소개하는 ‘캠핑대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야외 캠핑의 묘미 중 하나인 바비큐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설성목장의 꽃등심, 립아이, 채끝 등 한우 제품은 20%, ‘이베리쿡’의 돼지고기 제품은 10% 할인하고, ‘빕스 바베큐 폭립’은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고기가 아닌 바비큐 식재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연어연구소’의 연어 스테이크도 1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가정간편식 제품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별도의 조리 과정이 필요 없는 ‘미트클레버 숙성 양념 갈매기살’ ‘위드진해 소곱창구이’ 등은 최대 15% 할인하고, 해장에 안성맞춤인 고봉의 부대전골, 육개장 또한 10% 할인가에 준비했다.

이외 봄철 야외 캠핑에 필수적인 해충제와 트레블 키트도 기획전에 포함된다. 와인잔, 커트러리, 테이블 매트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듀니 캠핑용 상품 15종’과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어른아이 모두에게 인기 많은 ‘스누피 1회용 종이컵’을 20%까지 할인 판매해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샛별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