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더 팬'의 주역 임지민이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시작으로 발 빠른 데뷔 행보를 이어간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는 짝사랑에 푹 빠진 10대 소년 임지민이 그리는 설렘의 감정들을 달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연출로 옮겨 이목을 집중시킨다.임지민은 1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싱글앨범 ‘미니(MINI)’ 타이틀곡 '놀리지마'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정식 음원 발매 이틀 앞서 선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2019년, 실력파 남자솔로 아이돌의 계보를 이어갈 당찬 신예 임지민의 등장을 알린다.

운동장, 도서관 등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짝사랑 그녀의 곁을 맴도는 귀여운 '하이틴 직진남' 임지민의 매력들은 세련된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나 더욱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모모랜드, 에이핑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맡아온 라이크댓의 와니(Wani)감독이 연출을 맡아 임지민만의 숨은 매력을 끌어올리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한편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마친 임지민은 오는 11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을 확정, 공중파 음악방송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음원 발매 전 한발 앞서 데뷔신고식을 치르게 된 임지민은 이날 데뷔곡 '놀리지마'의 퍼포먼스 무대를 첫 공개하고 대대적인 활동개시에 돌입할 예정이다. '더 팬' 출신 연습생에서 진정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임지민이 강력한 10대 패기로 또 한번 대중들의 ‘팬심’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SBS '더 팬' 톱3를 차지한 화제의 신예 임지민은 프로그램 종영 3개월 여 만인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솔로 데뷔 싱글앨범 '미니(MINI)'를 발표하고 솔로 활동 첫 걸음을 내딛는다. 타이틀 곡 '놀리지마'는 사랑을 고백하려는 소년의 떨리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넘버로, 히트 작곡팀 어벤전승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사진=플레이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