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북미투어를 펼치고 있는 NCT 127이 뉴저지, 애틀랜타, 마이애미, 댈러스, 피닉스, 휴스턴, 시카고에 이어 산호세도 사로잡았다.

NCT 127의 ‘NEO CITY: USA–The Origin’ 산호세 공연은 지난 9~10일(현지시간) 산호세 시티 내셔널 시빅 센터에서 열렸고 감각적인 음악과 극강의 퍼포먼스, 역동적인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Cherry Bomb’ 영어버전으로 포문을 연 NCT 127은 ‘소방차’, ‘무한적아’, ‘Regular’, ‘Simon Says’ 등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히트곡 퍼레이드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으며 오는 24일 발매되는 신곡 ‘Superhuman’과 ‘시차’까지 총 23곡의 세트리스트로 3시간의 러닝타임을 가득 채워 시종일관 공연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또한 ABC의 미국 베이 및 샌프란시스코 지역 채널 ABC7 뉴스 프로그램 ‘ABC7 News’는 지난 10일 “K-POP 센세이션 NCT 127이 열렬한 팬들을 위해 산호세에서 공연을 펼친다”라는 제목으로 두 차례에 걸쳐 이번 공연을 집중보도했으며 “수많은 팬이 공연 시작 전부터 공연장 밖에 길게 줄을 섰다” “NCT 127의 투어 버스가 도착하자 멤버가 없는 버스임에도 사진을 찍기 위해 팬들이 몰려들었다”고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히 전했다.

더불어 “내가 NCT 127 공연에 왔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정말 NCT 127을 볼 수 있다니 매우 흥분된다” “뛰어난 실력과 에너제틱한 매력이 내가 NCT 127을 사랑하는 이유”라고 말하며 기대에 가득 차 있는 팬들의 자세한 인터뷰도 전해 NCT 127의 글로벌한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NCT 127은 12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에서 북미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