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여행 리포트’가 관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사진='고양이 여행 리포트' 리뷰 포스터

9일 개봉한 ‘고양이 여행 리포트’가 개봉을 기념해 관객들의 호평이 담긴 특별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양이 여행 리포트’는 새 집사를 찾아나선 길냥이와 순수 청년의 세상에서 가장 근사한 이별여행을 그린 감성드라마다. 다양한 리뷰 가운데 가장 큰 공감을 일으킬 문구들과 영화 속 노란색 유채꽃 융단 속 주인공 사토루와 고양이 나나 모습이 어우러져 더욱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공개된 개봉기념 특별 리뷰 포스터는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고양이는 언제나 옳다” “손수건 꼭 챙겨가세요” ”눈물이 주룩주룩” 등 사전에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물론 언론과 원작자의 코멘트가 고양이 나나와 함께 귀엽게 어우러져 귀엽게 표현됐다.

친구, 가족, 첫사랑 등 추억을 상기시키는 이야기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일본 전국의 아름다운 풍광들 그리고 거의 모든 장면을 CG 없이 직접 촬영한 연기 천재 고양이와 배우들의 찰떡 호흡까지 다양한 요소들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고양이를 키우거나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영화로 평소에 관심이 없던 관객들에게도 새로운 계기를 심어주며 각인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양이 여행 리포트’는 9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