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그리고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여행사들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항공권 할인부터 키트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알아본다.  

사진=KRT 여행사 제공

# KRT 여행사 – 2019 바캉스 기획전

KRT 여행사가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2019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 기간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7~8월에 출발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선착순 700명 대상으로 본 몰 트래블 키트가 증정된다. 본죽 공식 쇼핑몰인 본몰 트래블키트는 소고기죽(1개), 전복버섯죽(1개), 낙지김치죽 (1개), 미니장조림(2개), 고추장(3개)로 구성된다. 여행 출발 당일 KRT 공항 샌딩 데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와이파이 도시락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KRT 고객 기본 10% 할인에 추가 2000원 할인을 적용 받는다. 여행 예약 및 결제 완료 후 홈페이지 예약/결제 조회 메뉴에서 쿠폰을 확인해 이용한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 하나장터

하나투어가 13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하나장터’를 진행한다. 이번에 11번째를 맞이한 '하나장터'는 5년간 진행된 인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세계 51개 인기 여행 도시 왕복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한국인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일본의 경우 후쿠오카는 9만원대, 오사카와 오키나와는 13만원대부터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여름 인기 휴양지인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라카이는 16만원대부터, 아동 동반 추천 여행지 사이판은 1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출발일이 최대 내년 초까지 넉넉해 여름휴가나 추석 연휴, 크리스마스 등 올해 휴가철 항공권을 미리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하나장터는 5월에 열리는 것을 기념해 숫자 ‘5’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555번째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비엣젯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구매 고객 중 55명을 추첨해 하나투어 20만 마일리지,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오픈되는 ‘해외 항공권 보물 찾기’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숨겨진 55만5500원짜리 항공권을 예약한 선착순 2명에게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