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벌써부터 국내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이 있을 것이다. 호텔스컴바인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콘셉트의 가족 호캉스를 선사하는 맥스룸(Max Roo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글래드 여의도 맥스룸)

# 서울 도심 속 특별한 호캉스를 위한 맥스룸 추천

멀리 떠나는 여행 대신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특별한 휴일을 즐기고 싶다면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의 맥스룸을 주목하할 필요가 있다.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타입 객실인 ‘그랜드룸’을 맥스룸으로 재탄생시킨 신라스테이 마포점은 객실에서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볼 수 있어 낭만적인 매력을 뽐낸다. 구로점의 맥스룸은 도시의 밤을 콘셉트로 해 도심 속 빌딩들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야경을 아트 프레임에 담았다.

광화문점은 차분한 컬러감의 가구와 조명을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서초점은 침실과 거실을 분리해주는 파티션으로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을 한 점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서대문점은 서울의 성곽과 구름을 형상화한 객실 인테리어가 주목할 만한 점이다. 글래드 여의도는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 받아 서울에 위치한 호텔 중 최초로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됐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신라스테이 해운대 맥스룸)

# 아름다운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부산 지역 맥스룸

제주도 내 최대 객실 수를 보유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맥스룸은 넓은 객실을 사용해 가족 모두가 함께 투숙해도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편안한 객실 외에도 이국적인 느낌의 더 파티오 풀, 쇼핑센터, 키즈 카페 등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부산 지역에서는 드넓은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에서는 18층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 풀 & 바에서 아름다운 해운대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와인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