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의 행각이 모두 들통났다.

21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연출 김명욱/극본 문은아)에는 오산하(이수경)와 오하영(연미주)의 육탄전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오하영은 자신이 수영장으로 고의로 오산하를 밀친 순간부터 그녀의 기억이 돌아왔다는 걸 알게 됐다. 오산하는 더 이상 자신을 숨기지 않았고 오히려 “오늘이 내 복수의 하이라이트야 전시회”라고 경고했다.

이에 오하영은 “전시회? 네들 무슨 짓 꾸민 거야”라고 역정을 냈다. 그러나 오산하는 “보면 알겠지 오늘 전시회에서 누가 무너지게 될지”라고 이들을 비웃었다. 하지만 오하영은 무슨 수가 있어도 오산하와 박수호(김진우)를 막을 생각으로 화장실을 뛰쳐나갔다.

오산하와 오하영은 육탄전을 벌였고, 이때 오산하의 가족들이 나타나 앞을 가로막았다. 오하영은 경호인력들로 이들을 뚫고 전시회장으로 들어갔지만 벌써 그림은 공개된 뒤였다. 결국 조애라(이승연)는 전시회를 찾은 사람들 앞에서 낱낱이 민낯을 까발리게 됐다.

그리고 그날의 진실이 드러났다. 박강철(정준)은 박해철(정재곤)의 아내와 실랑이를 하던 중 실수로 상해를 입혔다. 뒤늦게 박강철을 찾으러 왔던 조애라는 이 광경을 목격했지만 살려달라는 박해철 아내의 손길을 뿌리치다 그녀를 사망에 이르게 했다. 이후 사건 현장을 은폐하고, 아이를 데리고 도망쳤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