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김진우母 죽인 진범…정재곤 그림으로 폭로

이승연의 행각이 모두 들통났다.

21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연출 김명욱/극본 문은아)에는 오산하(이수경)와 오하영(연미주)의 육탄전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오하영은 자신이 수영장으로 고의로 오산하를 밀친 순간부터 그녀의 기억이 돌아왔다는 걸 알게 됐다. 오산하는 더 이상 자신을 숨기지 않았고 오히려 “오늘이 내 복수의 하이라이트야 전시회”라고 경고했다.

이에 오하영은 “전시회? 네들 무슨 짓 꾸민 거야”라고 역정을 냈다. 그러나 오산하는 “보면 알겠지 오늘 전시회에서 누가 무너지게 될지”라고 이들을 비웃었다. 하지만 오하영은 무슨 수가 있어도 오산하와 박수호(김진우)를 막을 생각으로 화장실을 뛰쳐나갔다.

오산하와 오하영은 육탄전을 벌였고, 이때 오산하의 가족들이 나타나 앞을 가로막았다. 오하영은 경호인력들로 이들을 뚫고 전시회장으로 들어갔지만 벌써 그림은 공개된 뒤였다. 결국 조애라(이승연)는 전시회를 찾은 사람들 앞에서 낱낱이 민낯을 까발리게 됐다.

그리고 그날의 진실이 드러났다. 박강철(정준)은 박해철(정재곤)의 아내와 실랑이를 하던 중 실수로 상해를 입혔다. 뒤늦게 박강철을 찾으러 왔던 조애라는 이 광경을 목격했지만 살려달라는 박해철 아내의 손길을 뿌리치다 그녀를 사망에 이르게 했다. 이후 사건 현장을 은폐하고, 아이를 데리고 도망쳤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연미주에 정체 탄로 “너 언제부터 오산하였어!” icon신개념 무중력 방석...‘밸런스온 핏 시트’ 출시 기념 할인판매 icon청바지야 테이블웨어야...덴비, ‘내추럴 데님’ 출시 icon'인보사 사태' 시민단체, 코오롱생명-식약처 검찰 고발 "정부 진상조사 필요" icon안현모♥라이머 '딩크족' 언급...맞벌이부부↑-출산율↓"이게 현실이다" icon임재현, 8개월만 역주행으로 1위...사재기 의혹에 소속사 홈페이지 트래픽 초과 icon웰라쥬, 올리브영 ‘온라인 단독 브랜드위크’...최대 69% 할인 icon영화-예능부터 아웃도어 미션까지! 업그레이드 '방탈출 게임' 콘텐츠 iconNIIx카카오프렌즈, ‘플레이 테니스’ 티셔츠 시리즈 인기 icon음주운전 공무원 징계 강화, 처음 적발돼도 최소 감봉 등 징계처리 icon자주, 숙면 도움 ‘깊은 잠 바른자세' 시리즈...인체특성 고려 icon'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출연자 화제성 7주 연속 女배우 1위...'로코퀸' 입증 icon"여름엔 린넨이 최고!"...니트·카디건으로 제안하는 나들이 스타일링 icon글래드호텔, 캐릭터 출시 기념 굿즈 판매·이모티콘 증정 icon죠스떡볶이, 5월말까지 배달의민족서 주문시 최대 6천원 할인! icon[인터뷰②] '악인전' 김무열 "아내 윤승아 응원, 같은 배우로서 힘이 돼요" icon[인터뷰①] '악인전' 김무열 "마동석과 액션, 심장 두근거리고 호흡 가빠졌어요" icon성윤모 "여름 전 누진제 개편, 전기요금 인상 고려 안해" icon나들이로 지친 피부, 이제는 ‘애프터 케어’로 관리하자 icon‘애들생각’ 김승환 “대장암 이전 매일 흡연+음주…지금이 더 건강해” icon‘여름아부탁해’ 이채영, 김사권에 돌발키스 “이영은이 아는 거 원치 않아” icon‘애들생각’ 김승환, 집안 경제사정 고민…박종진 딸 “우리 아빠는 연봉도 공개” icon‘사람이좋다’ 김양, 흰머리 걱정할 나이? “세월이 이런데서 느껴져” icon‘사람이좋다’ 김양, 김혜영 만남에 “노래 인기가 없어서 못 찾아왔다” icon‘한밤’ 지창욱, 군입대 후 12kg 증량 “전투식량+냉동식품” 애정 icon‘비스’ 조인성, 신승환 깜짝 전화연결에 “출연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icon‘비디오스타’ 황보라, 걸그룹 LUV 활동 “오연서 前멤버, 자진해서 탈퇴” icon‘사람이좋다’ 김양-장윤정, 트로트계 동갑내기 절친 “같이 늙어갔으면” icon‘조장풍’ 김홍파, 김동욱 근로감독 응원 “원칙대로 하는 게 공무원” icon‘조장풍’ 전국환, 입버릇은 “내가 해봐서 아는데”…선강 실소유주 의혹까지 icon‘어비스’ 박보영 “이성재, 다가 아니야” 살해 당일 기억 되찾았나 icon‘조장풍’ 김동욱, 전국환 ‘차명계좌’ 조사 후폭풍…류덕환 감찰반 조종 icon‘아내의맛’ 함소원, 나이 44살에 연년생 도전 “인공수정 하고싶다” icon‘PD수첩’ 안인득 이후 조현병=잠재적 범죄자 인식…“사회적 고립이 문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