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 IP를 활용한 어린이 음료가 출시돼 벌써부터 어린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CJ ENM은 롯데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 PB 상품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는 달콤한 사과와 맛있는 포도, 아이들에게 쉽게 먹이기 어려운 배도라지맛 총 3종으로 30일부터 전국 120개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아이들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용량 또한 100ml로 소포장 됐다.
한편 CJ ENM은 이번 캐릭터 음료 출시를 통해 투니버스의 자체 제작 IP와 롯데마트의 유통 노하우를 더해 더욱 다양한 상품 영역으로 콘텐츠를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는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신비’와 ‘금비’로 디자인돼 친근함을 더했다. 인공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95% 국내산 과일 착즙액과 5% 도라지 추출물만을 함유해 아이들의 건강까지 신경을 썼다.
관련기사
- 포켓몬Go 후속작 '포켓몬 슬립', 2020년 출시..."잠을 오락으로 만들기"
- ‘라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귀호강 ‘한 많은 대동강’ 라이브 “이래서 송가인”
- '최저임금 인상' 근로자 61% "일자리 변화 부담"
- 영양섭취 불균형한 혼밥족, 식이섬유 채워주는 음료
- 檢과거사위, '김학의 사건' 윤중천 유착 의혹 재수사 촉구
- 중국 무용극 ‘두보’, 당나라 황실의상 400여벌로 수놓은 화려한 무대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이상엽, 첫 스틸 공개 ‘180도 연기변신’
- 박원순-이인영 '제로페이' 홍보..."소상공인-소비자 '윈윈페이'"
- 세종시 신도심 일대 의문의 폭발음? 원인은 ‘소닉붐’ 추정
- 전북 이혼률 전년 대비 6.4%↑, 미성년자녀 지원서비스 필요 강조
- 최민수, 보복운전 혐의 재판…동승자 “‘연예인 못하게 하겠다’ 말해”
- 소상공인, 하루 평균 10.1시간 근무…삶 만족도↓
- 맛과 영양 그대로! 신송, 레토르트 국탕찌개 ‘오롯한 5종’ 출시
- 채식인증 완료! 건강간식 ‘그대로크래커’ 호응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