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남성화장품 ‘DPC 옴므 브로스’를 선보인다.

사진=엠에스코 제공

국내 최초 남자 뷰티 에디터이자 현재 DP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영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본인이 직접 겪은 피부 고민과 다년간의 남성 피부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이다.

피지 분비가 활발한 남성의 경우 유분 관리가 필수이며 면도로 인해 매일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스킨케어를 귀찮아하는 남성을 위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3종으로 구성됐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3스텝 스킨케어 제품이다.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는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준다. 특히 밀도 높은 거품이 부드러운 롤링감을 제공한다. 스킨 사용조차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원세컨트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은 로열워터 89%를 함유한 안개분사 미스트 세럼이다. 24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는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밀크시슬 성분이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고, 천연 발효 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촉촉함을 더한다.

전 제품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로열워터가 들어가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로열 워터는 빅토리아 여왕, 엘리자베스 2세 등 장수한 여왕들이 식수와 목욕물로 사용했던 것으로 영국 왕실의 물로서 스코틀랜드 국립공원 보호구역에서 취수해 사용된다.

한편 ‘DPC 옴므 브로스’는 엠에스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