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의 계절’ 여름을 맞아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말까끼 인기 메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 4종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는 오븐에서 오랫동안 천천히 빙글빙글 돌려 구워낸 바비큐 치킨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천천히 돌려 구웠기 때문에 기름기가 쫙 빠져 맛은 담백하면서도 바비큐의 풍미는 제대로 살아있는 데다 결을 따라 손으로 찢어내 육질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프레시&라이트 라인을 대표하는 메뉴로, 치킨은 물론 빵과 채소까지 남김 없이 다 먹어도 열량이 350kcal(15cm 기준, 소스 제외)에 불과해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는 15cm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와 16oz 탄산음료로 구성된 상품이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시리즈는 로티세리 치킨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콤보’와 바삭한 베이컨을 추가해 바비큐 풍미를 극대화한 ‘베이컨 콤보’, 에그마요 토핑과 어우러져 고소함까지 살아 있는 ‘에그마요 콤보’, 아보카도를 곁들여 더 신선하고 담백한 ‘아보카도 콤보’ 등 4종이다.

행사 가격은 ‘오리지널 콤보’ 5900원, ‘베이컨 콤보’ 6800원, ‘에그마요 콤보’ 7000원, ‘아보카도 콤보’ 7400원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20%가량 저렴하다.

한편 써브웨이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블락비 피오가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한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시리즈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예능 대세 피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청춘의 이미지가 써브웨이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써브웨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