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6월 한 달간 ‘얼리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대 6배 적립 혜택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먼저 ‘얼리썸머’ 기획전에서는 랭킹닭컴의 신제품들과 어우러진 다양한 혜택이 주목할만하다.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맛있닭은 신제품 ‘맛있닭 야채 스테이크’ 10+1 증정 행사와 함께 3배 적립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한 ‘맛있닭 에어치킨’ 8+1 증정 행사와 함께 무려 6배 적립 혜택이 진행되며 이외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과 ‘한끼만두’ 3배 적립 행사를 한다. 러브잇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에 6배 적립 혜택을 적용한다.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랭킹닭컴의 ‘50일간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에서의 호캉스를 콘셉트로 50일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 랭킹닭컴에서 제품을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완료되며 당첨자에게는 ‘디럭스 스위트룸 조식 포함 1박2일 숙박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상반기 신인왕 투표 이벤트와 발뮤다 토스터기를 걸고 진행하는 회원가입 추천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