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9년 이대점을 오픈하며 한국에 첫 진출한 이후 별다방, 스세권(스타벅스 입정지역) 등 다양한 신조어와 트렌드를 만들어내며 올해로 개점 20주년을 맞는 스타벅스가 고객들과의 추억을 찾아나선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0년간 고객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와의 아름다운 추억을 공모하는 ‘별빛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와 관련된 추억을 갖고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 있었던 만남, 스타벅스 제품 수집, 스타벅스에서 찍었던 가족사진 속 숨어 있는 이야기 등, 친구, 가족, 연인 등과 스타벅스에서 함께 했었던 일상 속 기억에 남는 추억을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e-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1인 1작품만 제출가능하다. 메일 제목을 ‘별빛추억_응모자 본인이름’으로 해서 추억에 대한 사연과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 등을 3일부터 1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26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스타벅스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상세한 이벤트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사연 고객 20명을 1등 수상자로 선정하고, 이들에게 1년간 매일 한잔씩 톨 사이즈의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가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5매를 제공하고,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도 ‘무료음료 쿠폰’ 1매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