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이 피부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LG 프라엘 스톤을 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제공

프라엘 5종 세트 구매 후 본인 SNS에 후기를 남기고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우수 후기를 추첨해 총 10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 스냅을 선물한다.

‘초음파 클렌저’ 출시 기념 특별전도 준비했다. 4월 출시된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37만번의 미세 초음파 진동으로 각질층을 흔들어 땀과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딥클렌징 해준다.

행사기간 동안 초음파 클렌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클렌징폼 세트를 증정하며, LG 베스트샵에서 초음파 클렌저와 함께 4종 풀세트 구매 시 프라엘 파우치와 45만원, 3종 세트(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구매 시 프라엘 파우치와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라엘 4종 풀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관과 휴대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프라엘 파우치를 선물한다. LG베스트샵에서는 프라엘 4종 풀패키지 구매 시 35만원, 3종 세트(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구매 시20만원,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 최대 8만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프라엘 무료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LG 베스트샵을 방문해 신청하면 프라엘 4종(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초음파 클렌저) 중 2종을 골라 7일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 후 제품을 구매해 SNS 후기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