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워진 여름 날씨와 각종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 건강을 위해 근본적인 두피 집중케어가 필요한 시기다.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무더워진 날씨와 각종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두피를 건강하게 지켜줄 ‘더모 헤어케어 DS’ 샴푸 2종을 H&B스토어 롭스를 통해 단독 론칭한다.

사진=유리아쥬 제공

신제품은 유리아쥬만의 특허 성분과 온천수가 함유돼 자극받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상쾌한 에델바이스 향을 선사한다. 먼저 ‘DS헤어 소프트 밸런싱 샴푸’는 민감 두피 진정샴푸로 두피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 성분과 TLR2-REGUL 콤플렉스 성분이 각종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건강한 두피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DS헤어 안티 댄드러프 샴푸’는 데일리 비듬케어 샴푸로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약해진 두피의 가려움 케어에 도움을 주고 히비스커스 성분은 두피 각질을 케어해 산뜻한 두피로 유지해준다.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이 있는 두피뿐 아니라 만성 비듬 고민이 있다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롭스 단독 론칭을 기념해 ‘DS샴푸’ 2종을 10% 할인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소프트 밸런싱 샴푸 200ml 구매 시, 소프트 밸런싱 샴푸 50ml를 추가 증정하고 안티 댄드러프 샴푸 200ml 구매 시 소프트 밸런싱 샴푸 50ml를 증정하는 기획으로 해당 기획세트는 제품 정가 대비 1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DS샴푸’ 2종을 4~5일 주기로 교대로 사용하면 더욱 건강하고 산뜻한 두피로 만들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