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공식 딜러사인 마이스터모터스와 원플러가 함께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프로모션 ’케렌시아’를 진행한다.

사진=원플러 제공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케렌시아’는 원플러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의 코-프로모션인 만큼 각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콘셉트화 하였다.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내 대기실(케렌시아 룸)과 공용라운지, 화장실 등에 원플러의 케렌시아를 경험할 수 있는 퍼스널 핸드워시와 퍼스널 핸드크림, 클렌징 오일과 필링 토너를 디스플레이 하여 브랜드 조닝을 구성하고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한다. 또한 본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중 수리 및 점검 이용자에게 원플러의 스페셜 트라이얼키트를 제공한다.

케렌시아를 방문하는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의 고객들이 원플러의 제품의 콘셉트을 공감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소품 하나하나 섬세하게 선정해 설치했다. 서비스센터 곳곳에 설치된 원플러의 케렌시아에는 원플러의 각 제품 생산지를 표기한 세계 지도와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 핸드크림과 포스트카드, 스탬프 등을 비치하여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성들의 뷰티존인 화장대에는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지우며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수퍼클리어 클렌징 오일’과 순하고 피부의 쿨링감을 통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수퍼 마일드 필링 토너’를 비치했다.

원플러의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은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이 가능한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극찬을 받은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 조향회사에서 제조된 향이 첨가된 것은 물론, 제품의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심플한 형태와 세련된 감성의 심플한 패키지로 인기가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