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3’가 강렬한 비주얼의 포스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기묘한 이야기 3' 일러스트 포스터

넷플릭스가 7월 공개 예정인 대표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내놓으며 시리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3’는 시즌2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공개된 포스터는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 잔뜩 긴장한 주인공들과 무시무시한 괴물이 함께 등장해 새로운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초능력을 발휘할 때면 여전히 코피를 흘리는 일레븐(밀리 바비 브라운)과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더욱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는 호킨스 마을의 사총사 그리고 ‘기묘한 이야기 2’에 새롭게 등장했던 맥스(새디 싱크)가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언제나 아이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건 해결에 나섰던 호퍼(데이빗 하버)와 조이스(위노나 라이더)는 물론 어느덧 청년이 된 낸시와 조나단, 스타코트의 아이스크림 가게를 중심으로 뭉치게 되는 스티브와 로빈 그리고 루카스의 동생 에리카까지 한데 모여 저마다의 강렬한 존재감과 시너지를 보여준다. 형형색색의 불꽃놀이에 대비되어 어두운 배경 속에서 홀로 서 있는 빌리에게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더 기묘해진 여름으로 돌아올 ‘기묘한 이야기 3’는 7월 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