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귀염뽀짝 포니! 뉴 에이전트 영상 공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에 신스틸러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캐릭터 영상 캡처

다시 돌아온 ‘맨 인 블랙’ 시리즈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할 캐릭터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 영상에서는 에이전트 H&M 콤비와 그들의 ‘우주 최강 귀요미’ 조력자 포니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먼저 에이전트 H 마저 “이런 건 처음 봐”라고 놀라게 한 외계인 빌런들의 모습이 강렬하다. 일찍이 시리즈 사상 최강 외계인 빌런 캐릭터들을 예고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이번 영상을 통해 쌍둥이 외계인은 물론 거대 괴수의 모습을 한 외계인 빌런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에이전트 H&M 콤비의 활약 또한 본격적으로 예고한다. 최첨단 MIB 전투 아이템을 사용해 빌런과의 맞대결을 벌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초고속 외계 플라잉을 타고 육해공을 가리지 않는 액션을 선보이는 두 사람은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다.

포니는 ‘우주 최강 귀요미’라는 수식어에 딱 맞는 앙증맞은 외모를 자랑한다. 포니는 “영웅이 한번 돼 볼 테야, 꼬맹이?”라는 에이전트 H의 말에 “나만 믿어”라고 대답하며 눈길을 끈다. 지난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후 심상치 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포니는 에이전트 H&M 콤비와 함께 최강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포니의 매력이 가득 담긴 것은 물론 ‘맨 인 블랙 2’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던 말하는 강아지 외계인 ‘프랭크’가 등장해 더욱 반갑다. 새로운 적에 맞서 싸우는 더 새로운 팀의 등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6월 12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직장인 64.5% “나는 타임푸어”…포기하는 것 ‘톱5’는 icon‘사탐계의 김태희’ 이다지 “예능 너무 힘들어, 당분간 라디오만 할 계획” icon옥션, 1인가구 위한 6월 싱글데이...던킨 ‘싱글세트’ 반값 icon'존 윅 3: 파라벨룸', 전세계 2억달러 수익 돌파...흥행 돌풍 韓까지? icon‘동상이몽2’ 양재선 남편 김진수, 처복대왕 등극…우효광♥추자현 출격 icon'엑스맨' '맨인블랙' '스파이더맨', 무더위 타파! 여름 블록버스터 러시 icon‘스테이지K’ 춤신춤왕 왕중왕전으로 가린다! 8개 우승팀 빅매치 icon스트레이키즈, 신곡 '부작용' 유닛 티저이미지 공개...출구無 매력 폭발 icon‘기묘한이야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정주행한 시리즈! 매력포인트3 icon‘바람이 분다’ 감우성, 알츠하이머 감추고 이혼…김하늘 돌싱맘 선택 icon'라디오스타' 규현, MC 복귀 거절 심경 고백...새 인물 추천 궁금증↑ icon“김동성 사랑해서…” 母 청부살해 시도 사건, 오늘(11일) 2심 선고 icon'안녕하세요' 40대 고민주인공, 남편 화 폭발에 여관行 '충격'...동시간대 1위 icon빌모츠 이란 감독, 손흥민 경계 "최고 기량 발휘하는 상태" icon아웃백, 11000원 할인권을 1500원에? 11번가 11절 이벤트 icon삼성전자, 유저 맞춤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지싱크 호환+240헤르츠 주사율 icon카페베네, 감각적인 디자인 ‘선불카드’ 출시...굳세나 작가와 협업 icon‘아침마당’ 안문숙, 유튜버로 제2의 인생? “이상형 찾다가 아직도 미혼” icon'롱리브더킹' 김래원, '인생캐' 탄생 예고 "다 가져가야만 했냐!"(ft.'해바라기') icon“아이언맨이 좋아한 버거?” GS25, ‘어벤져스치즈버거’ 출시 icon구직자 67.7%‘흡연자 채용 제한’ 찬성…“비흡연자와 갈등 차단해야” icon'레드슈즈', 디즈니-드림웍스 제작진 상상력 폭발...티저예고편 공개 icon‘만기전역’ 주원, 물 오른 건강미로 아몬드 브리즈 새 모델 발탁 icon'미스터 기간제', 투페이스 윤균상 강렬함 선사...티저포스터 2종 공개 icon마에스트로 금난새, 라움 오케스트라와 정기연주회 개최 icon황민현, 이런 패션도 가능? 홍콩의 밤 수놓은 ‘펑크룩’ 찰떡소화 icon‘비디오스타’ 서유리, 예비신랑 스튜디오 깜짝방문 “첫 만남에 호텔行”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