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은 있었지만 이변은 없었다. 전소미가 솔로 데뷔 하루만에 음원차트를 접수했다.

14일 오전 9시 기준으로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전소미의 첫 번째 솔로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가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또 엠넷 2위, 지니와 올레에서 3위, 멜론 7위 등 기타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벌스데이’는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최정상 등극을 노리고 있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힙합곡이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 노래는 전소미와 프로듀서 테디가 함께한 첫 작품. 특히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은 ‘벌스데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만뷰를 돌파, 벌써 5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전소미의 저력을 고스란히 입증하고 있다.

전소미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벌스데이’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전소미는 13일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안무를 공개하지 못해 구설에 올랐다. 그러나 이날 음원차트를 통해 여전한 인기를 입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