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가 금요일 밤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다양한 콘텐츠 방송을 이어가는 정형돈-장성규-모모랜드 낸시, 김구라-장영란-송가인, 큰별쌤 최태성-딘딘-샘 오취리, 400억 매출 레깅스 패션몰 CEO 신애련이 저마다의 개성으로 시작한 꿀잼 콘텐츠를 마무리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정형돈, 장성규와 모모랜드 낸시는 다재다능한 최강자들과 '무엇이든 덤벼보세요'에서 별의별 대결을 통해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이들은 다양한 도전자들과 색다른 이색 현피들로 금요일 밤을 꿀잼으로 이어나갔다. 또한 무려 2000만원이 넘는 역대 최고 모금액 돌파의 주인공이 된 최태성은 3.1운동 100주년을 기억하자고 한 뜻깊은 기부로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마리텔V2’ 15회는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이 2부 기준 2.4%(수도권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지상파 부동의 1위를 이어나갔다. 수도권 가구 기준으로 2부 시청률이 4.3%를 기록한 가운데, 분당 최고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6.8%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22:56)은 정형돈의 '무엇이든 덤벼보세요'에서 '탄산음료 빨리 마시기' 대결에서 최강자 지준원이 정형돈, 장성규, 모모랜드 낸시를 이기는 장면으로 리얼한 사운드와 함께 웃음을 폭발시킨 장면이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정형돈 장성규 꿀케미 보소” “처음부터 저세상 컨셉ㅋㅋㅋ더 강력해진 최강자들...웃기고 이게 무슨 방송인지 혼란하다 혼란해" “최태성 선생님의 꿀잼 역사 이야기! 오늘 포계 한마리 먹고 가야겠네요” “혼돈주...와 저걸 마셨다고? 조상님들 리스펙!" “송가인은 요리도 노래도 수준급이네!” "낭낭한 재료와 귀 호강까지...가인님 노래 황홀~" "예서 너무 귀엽" "이유식 특이하다 한번 해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프로그램 최초 '납량특집' 방송으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콘텐츠 방송들이 넘쳐날 예정이다. '헬머니' 김수미와 장동민, 정형돈과 장성규, 김구라와 장영란, AB6IX와 좀비 안무가 전영이 보여줄 오싹한 방송들이 예고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MBC '마리텔V2'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