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에 EXO 멤버 찬열과 세훈이 무더위를 날려줄 청량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두 사람은 ‘펫방’과 함께 ‘편의점 꿀조합’을 공개한다.

MBC 인기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오늘(13일) 오후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을 통해 새로운 생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미스터리 ‘마리텔 하우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EXO 찬열과 세훈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나긋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여에스더와 문세윤이 함께 출격한다. 이들과 함께 김구라와 장영란의 ‘구라이브’에는 ‘자연인’ 이승윤이 ‘건강 수호자’로 활약한다. 정형돈과 장성규는 ‘무덤 TV’ 4탄을 우주소녀 엑시와 함께한다.

찬열과 세훈은 ‘펫방’과 ‘편의점 꿀조합’을 주제로 ‘마리텔 V2’ 생방송 생태계를 위협한다. 두 사람은 쉽게 접할 수 없는 귀요미 애완동물들과 ‘애완 동물계’ 슈퍼스타들과 함께하며 업그레이드된 ‘펫방’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편의점st.’ 꿀조합으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직접 만들고 먹으며 그들만의 스페셜 먹방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무덤 TV’에서 매주 레전드 짤을 생성하고 있는 정형돈과 장성규는 우주소녀 엑시와 함께 다양한 현피 대결을 이어나간다. 더욱 강력한 현피 도전자들과 점점 레벨업하고 있는 이들은 가상천외하고 폭소가 난무하는 ‘장기 자랑’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의 배꼽을 뒤흔들 예정이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자연을 벗 삼아 살아가는 이승윤과 함께 ‘건강 지킴이’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들은 현대인들의 잘못된 자세 교정과 뭉친 근육들을 풀어줄 수 있는 경락 마사지 방법들을 소개하며 유익함을 선사한다. ‘나긋한 독설가’ 여에스더는 ‘먹방 요정’ 문세윤과 함께 진정한 이너뷰티에 대한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미녀와 야수’같은 극과 극 비주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마리텔 V2’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