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 출시하는 뷰티브랜드 클루시브(Clusiv)가 탄생한다.

사진=카버코리아 제공

클루시브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가진 카버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AHC의 기술력과 ‘코스메틱 덕후’(이하 코덕)들의 아이디어와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다. 카버코리아는 소비자 심리와 마켓 트렌드에 훤한 코덕들의 의견을 반영,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할 계획이다.

클루시브는 ‘Made by us’(우리가 만드는 코스메틱)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코스메틱 노하우를 보유한 코덕들과 기획 단계부터 테스트 과정까지 함께 고민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1대 코덕 뮤즈로 선정된 고밤비는 전직 모델로 자기 관리와 뷰티에 풍부한 지식을 가진 뷰티 크리에이터다. 클루시브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고밤비와 함께 개발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이하 ‘인샤워팩’)를 선보였다.

샤워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피부 관리 마스크로, 샤워하는 동안 샤워 물줄기와 욕실의 습기에도 흘러내려가지 않는 고밀착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캐나다산 빙하 클레이의 쿨링 에너지가 함유돼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안색 개선, 진정, 피지, 모공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퀵 마스크다.

한편 클루시브는 ‘인샤워팩’ 출시를 시작으로 코덕들과의 콜라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