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이 홍은희와 신혼여행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첫 방송되는 MBC ‘같이펀딩’(연출 김태호, 현정완)에는 배우 유준상이 첫번째 펀딩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다.

유준상은 자신이 전생에 독립투사였다고 확신하며, 아내 홍은희와 대한민국 임시정부로 신혼여행을 간 이유를 밝힌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그의 뜨거운 진심이 듬뿍 담긴 ‘국기함 프로젝트’가 과연 어떻게 시작되고, 진행됐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선공개 영상에는 유준상이 “나는 전생에 독립투사였을 거다”라고 생각해왔다며 대형 태극기를 걸고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유희열은 “이건 신혼부부의 사진이라 볼 수 없어요!”라며 유준상, 홍은희의 실제 신혼여행 사진을 직접 소개했다. 사진 속 주먹을 불끈 쥔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멤버들이 신기해 하며 눈을 떼지 못하자 유준상은 “여기서는 눈빛이 이렇게 안될 수가 없었다"며 당시의 심정을 전하기도. .

“잃어버릴 수 없는 것..바로 대한민국”이라며 뼛속까지 대한민국 사람인 유준상이 운명처럼 선택한 ‘같이 펀딩’의 첫 번째 프로젝트 ’국기함 프로젝트’가 과연 어떻게 시작이 되고, 진행이 됐을 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같이 펀딩'은 오늘(18일) 저녁 6시 30분에 첫 선을 보이며, 첫방송 진행 중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펀딩 시스템이 오픈될 예정이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