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당밀크티를 먹으면 본고장 대만에 갈 수 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신제품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2주 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푸르밀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전세계 각지의 특별한 음료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 4탄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흑당/밀크티/푸르밀 총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긴 후,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1명) ▲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20명) 등 총 21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6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만 흑당 밀크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 컵 제품이다. 흑당밀크티를 액상 컵 타입으로 선보인 것은 푸르밀이 최초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캐러멜 느낌의 흑당을 넣어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홍차의 향긋함과 고소한 우유 풍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푸르밀은 세계의 독특한 음료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베트남 ‘연유라떼’와 이탈리아 ‘헤이즐넛 초코라떼’를 시작으로 위스키를 넣어 화제가 된 아일랜드 ‘아이리시커피’까지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