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작열하는 태양보다 뜨거운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축제 월드컵이 다가왔다. 1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한 달간의 월드컵 대장정이 시작되는 가운데, 이를 노린 유통업계의 각종 이벤트들이 쏟아지고 있다. 죽음의 F조에서 승점을 위해 달려나갈 태극전사들을 위한 응원에 힘을 실어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았다.

 

◆ 100% 상품권 증정 온라인 축구 게임
 

오는 6월 30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축구 게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YES상품권 1천원권을 증정한다. YES상품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도서, eBook, 중고샵, CD/LP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본인 인증 ID당 최대 3회 응모할 수 있고, 상품권은 ID당 1회 증정된다.

 

◆ #축구 응원엔 #치맥… ‘응원 X 먹방 꿀조합 찾기!’

예스24는 ‘응원 X 먹방 꿀조합 찾기’ 이벤트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축구 응원을 하며 즐기기에 어울리는 음식을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굽네치킨 갈비천왕 1마리와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우승팀 맞추고 쿠폰도 받자!
 

온라인종합몰 타임메카가 전세계의 축제인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여 ‘골넣어보시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시아 월드컵 32개의 팀 중 1위를 맞추면 10% 할인 쿠폰을, 2위와 3위를 맞출 경우 각각 7%와 5%의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 대한민국 득점따라 증정품도 늘어난다?
 

모나미는 특별히 제작된 축구공 디자인 카드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골대 모양의 보드에 부착해 골인시킨 뒤,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모나미태극전사'를 넣은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에 따라 당첨자를 결정하고, 당첨자에게는 대한민국이 득점한 골 수의 10배수만큼 추첨을 통해 '153 화이트 볼펜'을 증정한다.

 

◆ 경기 결과 맞추면 상품이 와르르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대한민국 1차전 경기 결과 맞추기 이벤트 ‘We, the Reds’를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이벤트다. 대한민국 대 스웨덴의 경기 결과를 맞춘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 결과에 따라 승리 시에는 5명에게 ‘ABC마트 10만원 상품권’을, 무승부 혹은 패배 시에는 10명에게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이음 앱에서 사용 가능한 ‘OK 14일권’을 각각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