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서민정 "방탄소년단에 모자선물=지인 업체 홍보? 주문 제작한 것" 해명

서민정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에 모자를 선물한 훈훈한 일화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된 가운데 '직접 만든 것'이 아닌 '주문 제작'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서민정은 방탄소년단이 미국 라디오에 출연했을 당시, 통역으로 함께했다. 그는 멤버들과 서로 인사를 나누자마자 선물 봉지를 꺼내면서 "I made for them(내가 너희를 위해 만들었다)"라며 자신이 직접 만들었다며 모자를 선물했다. 모자에는 멤버들 이름이 모두 새겨있었다.

서민정은 멤버들에게 착용해볼 것을 권유했고, 몇몇 멤버들이 그 자리에서 모자를 꺼내 직접 쓴 채 방송을 이어갔다. 이후 서민정은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올렸으나 지금은 삭제됐다.

하지만 서민정의 지인이 SNS에 방탄소년단이 해당 모자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 담긴 사진을 올리면서 논란이 일었다. 일각에선 방탄소년단을 이용해 업체 모자를 홍보하려는 게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 서민정은 일간스포츠에 "내가 직접 지인을 초대한 것이 아니다. 그런 위치가 아니다. 지인의 제품을 홍보하고 돈을 번다는 것 역시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인터뷰에 따르면 서민정은 지난해부터 해당 라디오 제작진과 인연이 닿았고, 방탄소년단의 통역으로 참석한 것이 아니었다. 서민정은 "지인이 라디오 관계자였고 방탄소년단을 초대하게 된 만큼 더욱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어 그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피디님과 지인이 먼저 상의했고, 이후 지인과 함께 아이디어를 내 방탄소년단만의 모자를 따로 제작 주문해 전달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라디오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때마다 현장 분위기를 좋게 하기 위해 웰컴 선물을 준비해서 건넨다고. 서민정은 제작진의 사인에 맞춰 방송 당시 방탄소년단에게 선물을 건넸다. 제작진은 평소와 마찬가지 분위기 속 방송을 진행했기에 이 부분이 문제가 될 지 몰랐다는 것이다.

하지만 서민정의 사과 후에도 일부 팬들의 항의는 이어지고 있다. 분명 서민정은 멤버들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것이라며 설명했기 때문이다. 또한 서민정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지인의 아이디를 넣고 해시태그를 넣었기때문에 홍보 목적이 아니냐는 시선은 이어지고 있다.

사진=서민정 인스타그램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궁금한이야기Y’ 1등 신랑감 남자친구, 신혼집 비용 1억 7천만원의 행방은? icon‘자백’ 2차 인물관계도 공개! 이준호X유재명X신현빈X남기애 ‘도벤져스’ 결성 icon‘단, 하나의 사랑’ 이동건, 숨길 수 없는 귀공자 포스…무용계 꽃미남 셀럽 icon라이관린, 화보인가 한폭의 산수화인가...탄성 자아내는 수트화보 icon윤지성, 신곡 '너의 페이지' MV 티저...몽환美로 신비감 증폭 icon‘전참시’ 보컬神 김연우, 이승윤 국악 DNA 발견! ‘복면가왕’ 도전기 icon‘데뷔 2년차’ 전종서, 영화 ‘블러드 문’ 할리우드 진출? 소속사 “출연 논의 중” [공식] icon에이비식스 박우진,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특유의 강렬 남성美 ' icon강원 동해 지진, 횡성·원주 등 도내 전체에서 감지…불안감 고조 icon블랙핑크, LA서 북美 투어포문...'킬 디스 러브' 떼창 터졌다! icon나경원, 지적장애인 딸 언급하며 울먹 “취준생인데 5번 떨어져” icon'진주 방화-살해범' 안인득, 1년전 조현병 증세 심각...주민들 "일 낼 줄 알았다" icon브라바도, 비틀스-롤링스톤스 등 레전드와 만남...‘입을 수 있는’ 음악 선보인다 icon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V 3개 부문 기네스 신기록…’페르소나’ 200만장 판매고 icon‘조카바보’ 삼촌·이모는 시선집중!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맞이 패션기획전 icon'마약 투약 혐의' 박유천, 인천 '벚꽃길' 벽화 제거 예정...'로이킴 숲'은? icon‘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체험展, 오감으로 만나는 고흐...오늘(19일) 개막 icon김해숙X손호준 케미 효과?...'크게될놈', 좌석판매율+동시기 개봉 韓영화 1위 icon"주말에 뭐할지 걱정 끝"...정주행 시작! 넷플릭스 콘텐츠 icon뉴이스트, 동화같은 티저 속 여왕의 상방된 그림자...궁금증 증폭 icon015B, 오늘(19일) R&B 신곡 '더 좋아진 내가 진 거야' 발매(ft. Wayn) icon'물의 기억', 현미경 시점 촬영 눈길...봉하마을 풍경 담은 스틸 공개 icon'동상이몽2' 허규, 달콤살벌 결혼생활 폭로? "신동미를 고발합니다" iconCGV, '어벤져스: 엔드게임' 암표 강력조치 "판매자-구매자 관람 제한" icon'그것이 알고싶다' 파리지앵 선교 목사, 사실은 가정 폭력-성폭행범? icon'으라차차 와이키키2', 꿀잼력 폭발+환상 케미 '베스트 커플'은? icon‘호구들의 감빵생활’ 정형돈X장도연, 모범수 추리에 大혼란...진짜 마피아는? icon'대화의 희열2' 유시민, 수감중 교도소 책 독파 "너무 조용해서 독서하기 최고" icon‘조장풍’ 2049 시청률 1위! 김동욱 “시작 때의 마음 그대로 열심히 하겠다” icon'진주 방화-살해범' 안인득, 얼굴 공개 "아파트에 정신나간 사람이 많다" icon이천희♥전혜진 부부, 서울환경영화제 홍보대사 선정...자연친화적인 삶 실천 icon다나, 몸과 마음의 상처 극복하고 20kg 감량 “최종 목표까지 10kg 남아” icon‘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기태영, 김하경 찾아 삼만리? 독설 후폭풍 icon‘슈퍼밴드’ 박영진X가능동 밴드, 유튜브 스타 출연!…더 로즈 잇는 美친 존재감 icon김서형, ‘스카이캐슬’ 차기작은 여고괴담 오리진 영화 ‘모교’ [공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