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연애의맛2' 고주원, 제주도서 "김보미 실제 애인이냐?" 질문에 당황

고주원과 김보미의 제주도 밀회가 포착되었다.

13일 오늘 방송될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제주도 데이트 현장이 SNS를 뒤집어 놓아 이 장면을 포착하러 달려간 제작진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3일 '보고 커플'의 심야 영화 관람, 출근길 배웅 현장이 SNS에 소개되어 대대적으로 확산된 바 있다.   

'보고 커플'의 비밀 데이트 사실을 알지 못했던 '연애의 맛' 제작진은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검거하기 위해 재빨리 제주도로 날아갔고, 스튜디오에서는 패널들은 "'연애의 맛' 제작진의 기동성 하나는 갑!"이라며 감탄했다. 제작진은 몰래 데이트에 나선 고주원-김보미 커플의 현장을 잡아낼 수 있을까.

그런가하면 고주원은 애월에서 제주 바다를 느끼며 나홀로 감성을 뿜어내던 중, 본의 아니게 제주 할머니에게 진심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갯벌에서 일하고 있던 애월 거주 할머니를 만난 고주원은 "애인과 함께 텔레비전에 나오는 것을 봤다"는 할머니의 말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할머니는 다짜고짜 고주원에게 김보미가 실제 애인인지 아닌지를 질문해 고주원의 답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애의 맛' 제작진은 "제작진에게도 말하지 않고, 고주원이 김보미와 제주도에서 시크릿 데이트를 펼쳤다는 데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며 "느리지만 그들만의 속도로 연애를 하겠다는 고주원의 진심은 어떤 것일지 오늘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2'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나혼자산다' 이시언, 절친과 '이른 여름휴가' 떠난다...미친 '얼간美' 예고 icon박지훈, 헬스케어 광고 영상서도 빛난 '윙깅이의 美친 비주얼' icon"올 여름 마이펫과 힐링하자"... 순천동물영화제, 8월 개최 icon더위에 뚝 떨어진 입맛, 이럴 때는 ‘바비큐’가 정답 icon"혼자 가도 괜찮아"... 이번 주말에 가볼 전시 4PICK icon퀸 내한공연, 오늘(13일) 현대카드 소지자 ‘사전예매’...일반예매는 언제? icon피아니스트 케빈 케너, 韓 2번째 리사이틀 '유머레스크' 개최 icon'롱리브더킹', 김래원-진선규 라이벌된 이유는?...리뷰포스터&영상툰 공개 icon'사탄의 인형', 해외 인기↑ 스페셜 포스터 3종 공개...처키 존재감 甲 icon‘두산아트랩2020’, 젊은 창작자 찾는다...17일부터 모집 시작 icon'해투4' 규현 "엄기준과 사귄다는 증권가 지라시 돌았다" icon에뛰드하우스 '뷰캉스세일', 최대60% 할인+틴드백 증정까지 다양 icon휴식 그 이상의 즐거움! 호텔 NEW 패키지&시설 icon레드벨벳 예리, 매혹적 눈빛+판타스틱 비주얼 담긴 티저 이미지 icon지누스X위워크X오늘의집, 매트리스 ‘체험공간’ 오픈...밀레니얼 취향저격 icon자유한국당 이완영, 벌금·집행유예 선고 ‘의원직 상실’ icon"일과 상사에 치이고!"...직장인 위한 편의점 '올데이 아이템' icon‘방구석1열’ 진선규 “‘품행제로’ 류승범, 실감나는 연기에 다큐인가 싶었다” icon'워터스포츠'의 계절...노스페이스,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으로 여름공략 icon태항호 측 "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예식은 비공개 진행" (공식) icon‘봄밤’ 정해인-김준한, 한지민 두고 본격 갈등? 두 남자의 묘한 ‘신경전’ icon조민아, 레이노병 투병 고백 "손톱 보라색으로 변하고 과호흡에 정신잃기도" icon‘보좌관’ 이정재 “10년만에 드라마 복귀, 의도는 아냐…이 작품이라서 기쁘다”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에 직진...김인권 만난 이유는? icon‘보좌관’ 신민아 “특정인물 참고 NO…초선 의원의 한계점 표현에 중점” icon‘정법’ 측 “비아이 분량 편집..불편없이 전달할 것” 우려에도 15분 ‘확대편성’ icon‘보좌관’ 곽정환 PD “김갑수 다섯번째 호흡, 희소성 떨어져 캐스팅 고민” 폭소 icon‘보좌관’ 이정재X정진영, 영화 ‘사바하’ 이후 두번째 호흡 “너무너무 반가워” icon[종합]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폼나는 금배지? 날것의 국회가 온다(ft.휴머니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