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시즌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에 빠져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에 품격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에 눈을 돌려보자. 드레스화부터 캐주얼화까지 폭넓은 구성으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파티나 컬렉션’을 추천한다. 최고급 가죽 소재와 수제화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완성되는 파티나 슈즈는 풍부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드레스화는 수트를 비롯한 오피스룩, 포멀룩에 매치했을 경우 남다른 패션센스를 뽐낼 수 있다. 활동적인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스타일링으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하다.

여성용 선물로는 가을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은 로퍼가 적절하다. 엠무크 ‘19 F/W 컬렉션’은 심플한 기본 가죽 로퍼부터 광택감이 돋보이는 에나멜 로퍼,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린 제품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실속 있는 가격대를 자랑하는 엠무크 제품은 푹신한 중창과 내구성이 강한 아웃솔로 만들어져 착화감 또한 우수하며 캐주얼부터 오피스룩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어 연령대 구분 없이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무크에서는 추석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 추가 세일 및 벨트 균일가전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무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