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가 공개됐다.

6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시 정각 새 문제가 출제되며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오전 11시에 출제된 문제는 "와디즈 슈퍼 펀딩위크에 오픈하는 펀딩 중 '약 2억 원 펀딩'을 달성했던 젠틀리머의 펀딩은 무슨 상품일까요? 정답: 00"로 상품을 맞추면 된다. 정답은 ‘베개’로, 젠틀리머의 기절베개는 일전 와디즈에서 약 2억 원의 펀딩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와디즈의 슈퍼위크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된다. 오는 9일까지 펀딩 오픈 알림(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당 기간 동안 펀딩 오픈 알림 신청자는 펀딩이 오픈되는 즉시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와디즈는 오는 10일부터 5일간 매일 3개씩 역대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다. 최근 가성비 갑 가죽 자켓으로 불리며 패셔니스트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16억 펀딩 프로젝트 'CCC컴퍼니'의 램스킨 라이더 재킷도 한정 앙코르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억 8천만 원의 펀딩을 달성한 무선 믹서기, 2억 원의 펀딩을 달성한 젠틀리머 베개,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가성비 구스다운점퍼 'flip', 유럽 1위 독일 명품 벤타의 에어워셔 제품도 슈퍼위크를 통해 국내 첫 출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