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기네스, 워라밸·주52시간 파고든 ‘기네스 타임’ 캠페인 전개

워라밸, 주52시간 근무제로 인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진 수입맥주 시장에서 자신만의 취향과 퀄리티를 고려해 수입맥주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가 '기네스 타임‘ 캠페인을 향후 3개월 동안 진행한다.

기네스는 도심의 바쁜 직장인들이 업무가 끝난 뒤 기네스를 마시며 자신만의 시간을 즐긴다는 메시지를 담아 소비자의 생활 속에 있는 기네스를 강조하는 캠페인을 마련했다. 퇴근 후 직장인들이 기네스를 마시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털어내는 순간을 '기네스 타임'으로 정의했다.

캠페인 영상은 '일이 끝나면(When Work Ends)'이라는 네온사인과 함께 직장인이 퇴근하는 모습으로 시작해 기네스의 가장 큰 특징인 서징 현상(Surging: 기네스 맥주를 따르고 난 뒤 기포가 아래로 내려앉는 듯한 대류현상)을 보여준다.

화려한 도심에서 서서히 지는 해가 기네스 잔에 들어가면서 서징 과정을 화려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직장인들이 기네스를 마시며 저녁시간을 즐기는 장면과 함께 ‘기네스 타임이 시작된다’는 카피로 마무리된다.

한편 기네스는 ‘기네스 마스터 프로그램’을 운영, 업장에서 기네스를 마시는 소비자들이 최상의 퀄리티로 기네스 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업장에서는 맥주 거품 위에 글씨나 이미지를 프린트하는 스타우티 서비스 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중이다.

사진=디아지오 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날씨의 아이', 신카이 마코토 '천만영화' 2편?...흥미진진 숫자 팩트 체크 icon직장인 94.6% '월급 보릿고개' 경험...지출 줄이는 방법 1위는? icon로버트 패틴슨X줄리엣 비노쉬 '하이라이프', 극강 우주 비주얼 스틸 공개 icon슈퍼주니어·브라운아이드걸스, 설리 안타까운 비보에 콘텐츠 공개 일정 연기 icon허츠 해외렌터카, '프랑스 감성여행' 컬렉션 출시...5개 지역 코스 제공 icon조 크라비츠, '더 배트맨' 캣우먼 낙점...로버트 패틴슨과 호흡 icon'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토스 행운퀴즈 등장...쾌적수면 만드는 비법은? icon구하라, 故 설리 향한 깊은 애도 "눈물이 멈추지 않아...예쁜 진리야" icon'한밤' 방탄소년단, 해외가수 최초 사우디 야외공연 현장 공개 "정부 파격 결정" icon[인터뷰②] ‘타인은지옥이다’ 이중옥 “이정은, 마음 편히 가지라고…선배다운 선배” icon[인터뷰①] ‘타인은지옥이다’ 이중옥 “임시완 바라보는 시선, 편차 두려고 노력했어요” icon'겨울왕국2', 엘사·안나 새로운 모험 시작...메인예고편 공개(ft.올라프) icon이승환, 오늘(15일) 데뷔 30주년 앨범 발매...'현재진행형' 레전드 입증 icon‘녹두전’ 김소현 막아선 장동윤, 설렘지수 급상승! 코길이 탈취작전 성공? icon허각, 콘서트 '공연각' 전국 투어로 확대...대구·대전 콘서트 개최확정 icon싸이월드, 소유권 1년 연장했지만…미니홈피-클럽 곳곳에 장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