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에 이른 단풍 시즌에 맞춰 캠프닉(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소풍을 가듯 도시 인근에서 가볍게 즐기는 캠핑을 즐기는 젊은 세대가 많아지면서 이에 걸맞은 식음료도 덩달아 인기바람을 타고 있다.

사진=배상면주가 제공

배상면주가가 출시한 ‘심술6식스팩’은 후르츠 라이스 와인 ‘심술’의 막걸리 버전이다. 포천쌀로 빚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상쾌한 탄산과 입맛을 돋우는 단맛이 특징이다. 500ml 용량 6개입으로 구성됐다. 알코올 도수 6도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돼 더욱 신선하게 음미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 전용 상품으로 미리 주문하면 원하는 배송지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니 형형색색 단풍을 배경삼아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건 어떨까.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 양념 시즈닝 ‘굽네 치트킹 2종’(매콤치즈맛, 콘스프맛)을 곁들이면 어떤 음식과 함께하든 감칠맛을 만끽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찍먹 혹은 부먹을 통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기는 게 가능하다. 캠프닉 음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치킨이나 피자, 웨지감자, 소떡소떡 등에 뿌리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콤치즈맛은 고추의 매콤함과 진한 블루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짠단짠 풍미를, 콘스프맛은 진하고 부드러운 콘스프에 고소한 체다 치즈가 더해져 좀 더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스틱 하나에 담은 라떼스틱 제품도 캠프닉 때 챙겨가기 적당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종은 휴대가 간편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닐라딜라이트 라떼스틱’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바닐라의 풍미가 특징이다. ‘리얼벨지안초코라떼 라떼스틱’은 벨기에산 초코칩을 함유해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인상적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