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핼러윈 데이를 기념한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특별한 핼러윈을 위한 ‘플레이 위드 처키’ 파티를 강남 본점에서 개최한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안녕, 난 처키야!’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후로스티드’ 등 핼러윈 도넛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6개입)’을 2200원 할인된 58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할로윈 도넛팩’ 구입시 처키 캐릭터가 그려진 ‘처키 할로윈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핼러윈 프로모션과 함께 던킨도너츠만의 달콤하고 오싹한 핼러윈 데이를 위한 핼러윈 파티 ‘플레이 위드 처키’도 운영한다. 파티는 25일 오후 7시부터 던킨 강남본점에서 열린다.

캐릭터 처키를 활용한 아트워크와 코스튬, 조명 등으로 핼러윈 분위기를 완성했고 핼러윈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으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파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도넛과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자에 한함)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18일까지 SNS를 통해 ‘플레이 위드 처키’ 파티의 사전 참가 접수를 받았다. 25일 열리는 파티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일반 소비자와 인플루언서 등 약 100여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