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25일 지난 10일 출시한 ‘맥치킨’ ‘맥치킨 모짜렐라’ ‘치킨 치즈 머핀’ 등 치킨버거 3종이 2주 만에 1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50% 증량한 치킨 패티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맥치킨은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 패티와 아삭한 양상추, 맥도날드만의 특제 화이트 마요 소스가 조화를 이뤄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고소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과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더해 푸짐한 식감과 탁월한 맛을 자랑하는 신제품 맥치킨 모짜렐라 역시 큰 호평을 받으며 예상치를 훌쩍 상회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맥모닝 메뉴인 치킨 치즈 머핀 또한 쫀득한 잉글리시 머핀에 두툼하면서도 바삭한 치킨 패티, 고소한 아메리칸 치즈가 만나 든든하면서도 포만감 있는 아침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맥도날드는 이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맥도날드 앱을 통해 이번 주 내내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25일 치킨 치즈 머핀 단품 구매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26~27일에는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 세트 구매시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사이드 메뉴 3종(맥윙 2조각, 치킨 텐더 2조각, 맥너겟 6조각, 디핑소스 3개) 모두를 단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맥도날드 앱을 통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