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웃음꽃으로 채울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이 얼리버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이 내일(8일) 오전 10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는 관객들은 일반 예매 가격보다 30% 저렴한 가격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이수근은 2001년 영화 '선물'로 연예계에 데뷔해 20년 동안 KBS '개그콘서트', '1박 2일', '우리동네 예체능', JTBC '아는 형님', tvN '신서유기', XtvN '플레이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의 20년 개그 내공이 집약된 '웃음 순도 100%'의 공연이 바로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개그와 예능과 음악이 공존하는 개그쇼로 이수근의 입담, 콩트, 방송 불가용 개그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이수근채널'의 콤비 유남석과 '카피추'로 인기 역주행 중인 추대엽이 함께 출연한다. 또 이수근의 예능 파트너들도 깜짝 게스트로 등판할 전망이다. 

한편,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은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2월 한 달 동안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그맨 이수근을 필두로 박성호·윤형빈·김재욱·이종훈·정경미·김경아·김원효·정범균·조승희 등이 펼치는 릴레이 개그 공연 중 하나이다.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쇼그맨' '투맘쇼' '윤형빈쇼' 등 엄선된 4개의 고품격 코미디 공연들이 한 달간 총 28회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