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날씨의 아이’가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의 아이 응원 영상과 3주차 특전 이벤트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날씨의 아이' 합격의 아이 응원 영상 캡처

‘날씨의 아이’는 도시에 온 가출 소년 호다카가 하늘을 맑게 하는 소녀 히나를 운명처럼 만나 펼쳐지는 아름답고도 신비스러운 비밀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합격의 아이 응원 영상은 빗속에서 간절히 기도하는 ‘히나’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늘을 맑게 하는 소녀 히나는 수능을 앞둔 관객들의 맑은 결과를 기원하듯 “이제부터 맑아질 거야”라고 이야기한다. 히나의 기도로 햇살이 스며드는 장면은 맑음의 에너지를 전하며, 여기에 더해진 ‘날씨의 아이가 여러분의 수능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밝은 표정으로 해냈다며 기뻐하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함께 히나의 “걱정 마”라는 대사는 걱정과 근심으로 가득할 수험생들을 어루만지며 긍정적인 힘을 실어준다.

‘날씨의 아이’ 3주차 특전 이벤트 경품은 공개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세 가지 포스터의 비주얼이 담긴 다중 L화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각각 다른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N차 관람 욕구를 증폭시킨다.

사진=미디어캐슬 제공

CGV는 환상적인 빛의 흐름이 돋보이는 3차 스페셜 포스터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는 하늘 위에 떠있는 히나의 모습을 담아낸 1차 포스터, 메가박스는 맑음의 위로를 전하는 2차 포스터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세 가지 화일 안에는 영화 속 맑음과 비 내리는 장면이 다중으로 구성돼 있으며, 뒷면에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상상력으로 구현 된 하늘 위 세계 모습을 담아내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인다. ‘날씨의 아이’ 개봉 3주차 특전은 11월 14일부터 배포가 시작된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전하는 눈부신 이야기 ‘날씨의 아이’는 10월 30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