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위 식사모임이나 직장 회식이 잦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오늘(27일)부터 ‘해안가 맛집’이라는 타이틀로 겨울바다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통 해물찜 3종(꽃게·새우·홍합)과 다양한 해물요리로 구성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1020세대부터 3050 부모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식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평일 디너와 주말에 제공하는 통 해물찜 3종은 게살이 꽉 들어 찬 손바닥만한 꽃게를 쪄낸 ‘통 꽃게찜’과 담백한 맛이 살아있는 ‘통 새우찜’, 겨울 별미인 진한 바다향 가득한 국물의 ‘홍합찜’으로 구성되며 평일 점심 한정메뉴로는 쫄깃한 꼬막살을 넣고 매콤한 양념으로 비벼낸 ‘꼬막 비빔밥’과 새콤한 맛이 일품인 제철 ‘바지락 해초 국수’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풍미가 넘치는 ‘게딱지 볶음밥’과 우렁이 가득 들어간 ‘우렁 된장 비빔밥’, 특별한 레시피가 들어간 간장에 재워 감칠맛이 살아있는 밥도둑 ‘간장게장’이 종일 메뉴로 선보인다.

해물요리와 더불어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육류요리로는 평일 디너와 주말에 철판에 구워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돼지구이’와 ‘황금바삭 삼겹보쌈’이, 평일 점심 한정으로 달콤 짭쪼름한 양념에 24시간 재워낸 ‘양념 돈 불고기’와 매콤한 양념의 ‘제육볶음’, 마늘소스를 듬뿍 얹은 ‘황금 바삭 오리구이’도 함께 준비된다.

이외 겨울철 대표 먹거리인 고구마를 활용한 자이언트 고구마, 고구마 아이스크림, 고구마 와플(일부 매장 제공)등 달콤한 맛의 디저트 류도 폭넓게 제공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