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가 26일 열린 소비자협회 주관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사진=우르오스 제공

올 한해 품질의 우수성, 탁월한 디자인, 대외 경쟁력 등을 인정받은 우수 제품에 수여되는 상으로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당 제품은 피부 저자극으로 순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사용감과 편리한 원터치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주 소비층인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합친 간편함과 더불어 뛰어난 발림성, 사용감 등으로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9가지 허브 추출물과 무 파라벤,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피부 자극이 적고 피부 컨디셔닝 AMP 성분이 함유돼 24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을 안겨준다.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해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에멀전 타입의 ‘우르오스 스킨밀크’와 유분을 최소화해 풍부한 수분감으로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의 ‘우르오스 스킨로션’, 파워 보습은 물론 토코페롤(비타민E)이 추가로 함유돼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모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