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시네마 배우 기획전 '2019 CINE ICON: KT&G 상상마당 배우기획전'(이하 2019 씨네 아이콘)이 개막을 앞두고 감각적인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사진= '2019 씨네 아이콘' 포스터

공개된 메인 트레일러는 감각적 컬러와 서정적 음악을 배경으로 국내외 씨네 아이콘들의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눈길을 끈다.

'윤희에게' 김희애, '82년생 김지영' 정유미, '벌새' 김새벽 등 국내 배우뿐만 아니라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까뜨린느 드뇌브, '미드소마' 플로렌스 퓨 등 해외 배우까지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씨네 아이콘의 모습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같은 영상으로 담았다.

매해 씨네 아이콘 트레일러를 제작하고 있는 604 필름의 작품으로 영화와 배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는 2019 씨네 아이콘 '우리집' 김나연, '보희와 녹양' 안지호, 김주아, '미성년' 김혜준, '벌새' 김새벽과 2020 씨네 아이콘 강말금 등 배우들의 극장 방문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 KT&G 상상마당 제공, '2019 씨네 아이콘' 트레일러 스틸

'2019 씨네 아이콘'은 독립영화와 상업영화 경계 없이 한 해 동안 주목할 만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들의 작품을 상영한다.

관객 투표로 선정된 1인을 포함해 올해 최고의 활약을 보인 국내외 배우에 주목한 2019 씨네 아이콘,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2020년 기대주와 기대작을 소개하는 2020 뉴 아이콘, 매년 특별한 주제로 배우를 조명하는 배우의 초상까지 총 3개 섹션 21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특히 '찬실이는 복도 많지' '벌새' '미성년' GV 회차와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상영은 예매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돼 뜨거운 열기를 확인했다.

짧지만 잔상이 남는 서정적 트레일러를 통해 기획전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본 기획전은 20일부터 29일까지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