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신제품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에 대한 앙코르 펀딩을 시작한다.

사진=밸런스온 제공

밸런스온은 지난 10월 에어셀 베타젤을 전면부에 적용한 경추베개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 공개했으며 목표 금액의 2239%를 초과 달성하며 펀딩을 성료한 바 있다. 이후 제품을 체험해 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2차 펀딩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앙코르 펀딩을 진행하기로 했다.

내년 정식 출시를 앞둔 ‘에어셀 필로우 플러스’는 전면부에 넓게 적용된 2중 허니콤 육각기둥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이 경추와 후두부의 압력을 분산해 혈관 눌림을 방지,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셀의 에어 펌핑 효과와 5개의 에어홀로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해 언제나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며 완벽한 방수 기능을 갖춘 에어 아쿠아 속커버를 갖추고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앙코르 펀딩은 오늘(26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이뤄지며 리워드에 어깨가 넓거나 높은 베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제작한 ‘높낮이 패드’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리워드 구성에 따라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