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가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그룹 더보이즈가 오는 2월 10일 첫 정규앨범 ‘리빌’을 발표하고 동명 타이틀곡 ‘리빌’로 2020년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데뷔 첫 정규앨범 발매에 나서는 더보이즈는 지난 해 8월 발표한 활동 곡 ‘D.D.D’ 이후 6개월여 만에 신곡 활동에 돌입해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한국을 시작으로 한 아시아 8개 도시 팬콘, 유럽 4개국 투어공연 등 글로벌 활약을 펼쳐 온 더보이즈는 신곡 ‘리빌’ 활동부터 3월 첫 단독콘서트까지 2020년 상반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월 발표될 더보이즈 첫 정규 앨범 ‘리빌’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새로운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익숙함과 낯섦, 그 양면에 공존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룰 이번 앨범은 ‘드러내 보이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강력한 진가를 드러낼 더보이즈의 무한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연장선으로 더보이즈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베를린,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모습을 가감 없이 담은 ‘AAA(All Area Access)’ 콘셉트 흑백 포토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상의를 탈의한 백스테이지 모습부터 개구진 표정의 일상 모습까지 더보이즈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가득 찬 이번 포토는 정규앨범 ‘리빌’의 앨범 사양 중 하나로 제작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 첫 정규앨범 ‘리빌’은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현철-하춘화 편과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