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설을 맞아 ‘연휴 대비 냉장고 채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23일까지 설 연휴 기간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의 가정 간편식과 한입거리 간식류 등 약 50여 가지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연휴 대비 냉장고 채우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깔끔한 개별 포장으로 냉장고에 넉넉하게 채워 둘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매 끼니마다 간편하게 데우기만 해도 근사한 한끼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컬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LOTS OF LOVE’ 4가지 볶음밥(봄맛듬뿍 곤드레밥, 자연듬뿍 시래기밥, 부어스첸 듬뿍 김치볶음밥, 손맛듬뿍 새우볶음밥)과 2종의 국밥(한끼든든 시원한 황태국밥, 한끼든든 친절한 미역국밥)은 10% 할인한다. 이색적인 맛의 마라탕 매니아를 위한 ‘SEMIWON’의 사천 마라탕면과 사천 마라탕면 강한맛은 15% 할인한다.

함께 곁들이면 풍성해지는 요리도 준비했다. 고소한 맛으로 인기있는 에어프라이어의 바삭한 제주흑돼지 돈까스와 담백한 순살 명태로 만든 씨클레버 생선 커틀렛도 10% 할인한다. 튀김옷이 없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실록의 옛날 통닭은 20% 할인해 판매한다. 출출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올반 ‘모짜체다 찰 핫도그’는 30% 할인하며 빵 맛이 남다른 인기 핫도그인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는 1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마켓컬리는 오는 23일까지 주문에 한해 연휴 첫날인 24일까지 샛별 배송을 진행한다. 23일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24일 설 연휴 당일 아침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까지 주문한 상품의 첫 수령일은 28일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