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의 아르헨티나 동행여행을 담은 ‘트래블버디즈’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진=라이프타임 제공

라이프타임 채널은 방영 전부터 ‘동행여행’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김재중 단독 예능 ‘트래블버디즈’를 31일 오후 9시에 선공개한다. 지구 반대편에 있는 아르헨티나로 여행을 떠난 김재중의 첫 번째 동행 구하기가 담길 예정이다.

김재중은 촬영을 위해 아르헨티나 공항에 도착한 당시부터 공항을 마비시키며 남미대륙을 뜨겁게 달궈 화제가 된 바 있다. ‘글로벌 인싸’로 거듭날 김재중의 본격적인 동행여행이 시작될 ‘트래블버디즈’ 1화는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라이프타임 제공

‘트래블버디즈’ 1화에서는 김재중이 아르헨티나를 여행지로 결정한 이유부터 ‘동행여행’에 임하는 포부가 공개된다. 김재중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과정부터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도착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김재중은 외로운 혼행(혼자여행)에서 벗어나 동행을구하는 자신만의 비법으로 “짠 한번만 하면 다 친구”라고 말해 여행하는 동안 펼쳐질 털털한 매력과 친화력을 미리 엿보게 한다.

아르헨티나에 도착한 김재중은 바로 한인민박을 찾아 다음날 여행을 함께할 동행찾기에 나선다. 특히 김재중은 한인민박에 도착하자마자 유쾌한 입담으로 의외의 매력을 뽐낸다. 다양한 연령대의 여행객들과 함께 어울리던 김재중은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없어 충격적”이라며 웃픈 반응으로 폭소를 유발한다고. 한인민박에서 김재중이 첫 동행을 무사히 구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재중의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는 31일 오후 9시를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다. 2월 8일 오후 6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