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청외전' 김찬우, 만능 살림꾼 '찬줌마' 등극...장작패기에 에일리 깜놀

‘불청외전-외불러’에 합류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초특급 새 친구 김찬우가 특별한 레시피로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사진=SBS '불청외전-외불러' 제공

4일 방송되는 SBS ‘불청외전-외불러’에서 김찬우는 ‘외불러’를 찾은 청춘들을 위해 특별한 떡국을 준비했다. 손수 가래떡까지 준비해온 김찬우는 김혜림, 에일리와 함께 떡을 썰며 요리에 전념했다. 그는 쉴 새 없이 청춘들과 수다를 떨면서도 손쉽게 요리를 하는 등 ‘찬줌마’ 캐릭터로 거듭나 마치 90년대 요리 프로그램 출연 시절을 떠오르게 만들었다.

김찬우의 요리를 맛본 청춘들은 “식당을 해도 될 것 같다”라며 칭찬 세례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청춘들 모두 김찬우의 떡국을 추가로 배식받기 위해 줄을 서 찬우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김찬우는 요리 후에도 장작 패기, 불 지피기 등 쉴 새 없이 일하며 청춘들을 챙기는 만능 살림꾼의 면모를 보여줬다. 그는 에일리에게 직접 장작 패기 강의에 나섰고, 에일리는 김찬우의 장작 패는 실력과 숨겨왔던 이두, 삼두박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SBS '불청외전-외불러' 제공

이날 정승환은 특별한 야외 공연도 선보였다. 점심 식사를 준비하던 정승환은 외국인 친구들과 이웃집에 가서 김치를 얻으며 따뜻한 시골 인심에 감사해 했다.

이웃집 할머니의 정에 감동한 정승환은 김혜림에게 김치를 얻으러 갔던 후일담을 털어놓으며 조용필의 ‘정’이라는 노래를 배웠다. 옛 노래로 세대를 초월한 대화를 이어가던 중 승환은 좋아하는 조용필 노래를 불렀고, 다른 친구들과 즉석 ‘잼’을 선보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탄력을 받은 정승환은 김치를 주신 할머니를 위해 청춘들과 ‘산골 음악회’를 마련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할머니를 위해 직접 기타를 치고 노래하면서 본인의 핫팩까지 쥐어드리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 승환은 정선의 ‘국민 손자’가 됐다는 후문이다.

또다른 노래 실력자 새 친구들의 방문으로 놀라움을 안겨줄 SBS‘불청외전-외불러’는 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인셉션', 놀란 감독 'CG無' 비주얼 끝판왕...비하인드 스틸 공개 icon아이콘, '뛰어들게' 포함 전 트랙 샘플러 영상공개 '6일 브이라이브 예고' icon문피아 '2019 SF어워드', '사상 최강의 보안관' 대상 수상 icon공차, 딸기 신메뉴 1잔 구매시 '딸기맛 자일리톨 껌' 증정 icon'클로젯' 허율, 하정우 극찬 '연기 신동'...백상 최연소 신인상 주인공 icon역대 종편 최고 시청률 '미스터트롯', 폭풍적 인기에 스포일러와 전쟁선포 icon‘호동과바다’ 강호동, 도치X고등어 먹방 포포몬쓰(ft.다큐) icon권해효·윤제문·박소담 '후쿠오카', 입춘맞이 포스터 공개 icon삼성전자, 초고속 D램 '플래시볼트' 출시...2세대 대비 속도 1.3배 향상 icon아이소이, 밸런타인데이 기념 ‘퍼펙트맨’ 할인 이벤트 icon강타 측 "정유미와 좋은 감정 가지고 만나고 있다" 열애인정(공식) icon핑크 vs 레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 icon집착과 사랑 사이, 미혼남녀 64.8% "적당한 집착은 필요" icon'날아라 슛돌이', 원주SMC 상대 2승 도전...'눈물 바다' 관심 집중 icon'아무도 모른다' 김서형류덕환 박훈 등 대본 리딩현장 '불꽃 열연 예고' icon'입춘' 맞이, 내 피부에 봄을 부르는 항산화 대책 icon성큼 다가온 봄, 스페셜 데이트+인생샷 전국 핫플레이스는? icon강타♥정유미, 스캔들 논란 이겨내고 연예계 공식 커플탄생 [종합] icon'주디' 르네 젤위거, '브리짓존스' '시카고' 이어 수상행렬...공통점 '노래'? icon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2월 5일 현대홈쇼핑 론칭 icon장나라 '고백'부터 거미까지...뮤지코인, 밸런타인데이 '러브송' 라인업 icon로지텍, e스포츠 KT롤스터 '리그오브레전드' 선수단 파트너십 체결 icon케빈오 콘서트, 첫 합주 모습 공개 '감미로운 선율' icon올리비아로렌, 새 뮤즈 김태희와 함께 '봄 시즌' 화보 공개 icon미리보는 오스카!...2월 극장가 '아카데미 후보작' 개봉 러시 icon숙성도 차이부터 매운맛 단계조절까지, 소비자 '취존' 제품 인기 icon홍콩필하모닉 3월 내한공연, 예정대로 진행 icon2월 8일 정월대보름, 가정에서 오곡밥과 나물 요리하려면 필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