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의 막강 ‘뻥쟁이 군단’이 작정하고 웃기는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의 라미란 X 윤경호가 코믹 부부 케미를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영화 '정직한 후보' 포스터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라미란과 윤경호는 부부로 호흡을 맞춰 코믹 케미를 선보여 화제다.

배우 라미란이 열연을 펼친 캐릭터 주상숙은 대한민국 넘버원 뻥쟁이 국회의원에서 하루아침에 오직 팩트만을 말하는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3선 국회의원이다. ‘서민의 일꾼’ 이미지로 국민들의 지지를 받던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얻게 된 ‘진실의 주둥이’ 때문에 순도 100%의 속마음을 담은 폭탄 발언으로 사고를 일삼고, 이로 인해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는다.

사진=영화 스틸

한편 배우 윤경호가 분한 봉만식은 4선에 도전하는 국회의원 아내가 잘 된 것은 전부 자기 덕분이라고 굳게 믿는 허세 남편이지만, 아내의 당선을 위해서라면 이웃 아주머니들과의 친분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깍두기 담그기 행사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는 천생 외조 남편이다.

두 사람은 겉으로 보기에는 방송에 동반 출연해 서로를 지지해주고, 동네에서는 오손도손 다니는 금슬 좋은 부부같지만 실상 집 안으로 들어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 티격태격하며 개인 플레이를 펼친다. 이렇게 개성 강한 캐릭터로 변신한 배우 라미란과 윤경호가 남다른 부부 케미로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영화 스틸

이 가운데 배우 윤경호는 ‘정직한 후보’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남편 역할은 처음인데, 라미란 선배님의 남편 역이라면 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다”고 밝히며 상대 배우인 라미란에 대한 신뢰를 표현했다. 라미란 역시 “윤경호 배우는 존재감만으로도 꽉 찬다”라고 칭찬으로 답한 데 이어, “그래서 얄미운 남편 역에 딱이었다”라는 주상숙식 화법을 구사해 두 사람이 선사할 티격태격 코믹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진실의 주둥이’를 장착한 아내 라미란과 허세가 작렬하는 남편 윤경호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세상에서 가장 코믹한 부부 케미를 선보일 영화 ‘정직한 후보’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