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히키(Hickee)가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이하 ‘더 게임’)의 OST가 5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사진=도너츠뮤직앤, 꿈의 엔진 제공

‘더 게임’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지난 3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두 번째 OS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내맘이 그대맘에’란 타이틀의 이번 OST는 히키가 보컬로 참여했으며, 여주인공 서준영(이연희)의 메인 발라드 테마곡”이라고 밝혔다.

히키는 2011년 아이투아이로 데뷔한 뒤, 꾸준히 솔로 신보를 발표해 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내맘이 그대맘에’는 ‘이방원사단’이라는 작곡팀과 이안의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여주인공인 서준영의 섬세한 내면을 표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방원사단’은 슈퍼주니어 출신 규현, 예성, 성민은 물론 윤지성, TRCNG 등 다수의 아이돌 음반과 드라마 ‘마녀보감’, ‘내 사랑 치유기’, ‘동네변호사 조들호 2’ 등의 OST에 참여한 유명 작곡팀이다.

히키는 “첫 회부터 즐겨보던 드라마 ‘더 게임’의 OST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냉철하지만 부드러운 준영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본방 사수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 게임’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MBC 수목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