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0년 지속 수상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맞춤가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기존 할인에 10% 추가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하이모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를 개인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및 중국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약 21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올해 어워드에서 하이모는 고객기대치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부문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10년 지속 가발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관련기사
- 이주승 측 “손은서, 최근에 결별”…2년 공개연애 종지부 [공식]
- 키엘,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온라인 단독 출시
- 재팬무비페스티벌, 日 여성영화인 조명+14편 상영...공식포스터 공개
- '배캠' 30주년 특별 생방송 英 런던서 진행...앤마리 출연 확정(공식)
- 고려은단, 정월대보름 '달맞이 소원' 이벤트...'비타민C 1000' 증정
- '나 홀로 그대' 윤현민♥고성희, 보기만 해도 설레는 '찐케미'
- '결백' 허준호, 독보적 카리스마 폭발...캐릭터 포스터 공개
- 17번째 확진자, 싱가포르 출장 ‘제3국 감염’…검역체계 한계
- GD·지코와 콜라보 미나권, 전 소속사와 분쟁 끝 승소
- ‘더 게임’ OST, 히키 참여한 두번째 음원 공개 "이연희 내면 표현해"
- ‘괴팍한 5형제’ 토니안-홍윤화-오스틴 강-한현민 출격 ‘기대감UP’
- '욱토크' 정관스님, 사찰음식 외교 FLEX...'셰프들의 BTS' 이유는?
- 전동석, '판뮤콘' 성료→뮤지컬 '드라큘라'로 본격 열일 행보!
- 삼성전자·카카오, 취준생 뽑은 2020 성장이 가장 기대되는 기업
- 웨인 루니 친정팀 맞대결...더비 vs 맨유, FA컵 16강 대진 확정
-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숨멎 아우라+깊은 눈빛 ‘첫 스틸’…안방 컴백
- “중국서 온 공연 아냐” 션윈 내한공연 예정대로 진행
- '미투 의혹' 원종건 옛 여친 "성관계 영상 허락無...폭력 피해자"...진실공방ing
- '세인트 아가타', 으스스한 분위기 포스터 공개...'쏘우' 명성 이을까?
- 농심켈로그·음실련, 시리얼부터 노후 PC 기부+기부금까지 '훈훈'
- 베를린 초청 '사냥의 시간', 1차 포스터 & 'NEVER MET BEFORE' 영상 공개
- 뮤지컬 '데미안' 주요 예매처 티켓오픈 랭킹 1위
- '빈폴', 감각적 이미지 캐릭터 포스터 공개..."내 속이 텅 비었어" 궁금증UP
- ‘실화탐사대’ 배다해, 4년째 이어진 악플? 금전 협박까지
- 보람상조 탁구단 보람할렐루야, 후배에 재능기부 나섰다 '1대1 맞춤강습' 등
- '한끼줍쇼' 지석진, '유산슬 라인' 적극 해명 "유재석 데리고 나오겠다"
- 민감한 피부 '수분 충전'...고보습 뷰티템 각광
- '음악당' 루시, '슈퍼밴드' 극찬 무대 재연부터 팀명 비화까지 대공개
- 파크랜드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 에버글로우, '던던' 뮤직비디오 벌써 2200만뷰 돌파 'K팝 신흥주자 급부상'
- 고디바, 밸런타인 겨냥 ‘크로니클’ ‘벨지안 시크’ 컬렉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