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이지혜가 행복한 가족 이야기로 훈훈함을 선사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언니들의 만찬' 특집으로 꾸며지며 박미선, 이지혜, 심진화가 출연한다. 라인업만 봐도 든든한 언니들의 입담이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안방에 웃음을 선물할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혜는 "지난 '해투' 출연 이후 인생이 술술 풀리고 있다"며 반갑게 인사했다. 당시 방송 중 눈물까지 흘릴 만큼 힘들었던 그는 '해투' 출연 이후 방송 출연이 많아진 것에 더해 결혼, 출산 그리고 개인 방송 채널까지 대박이 났다고 언급했다.

특히 지난 2017년 결혼한 남편 문재완은 복덩이 중 복덩이다. 유쾌하고 센스 있는 입담의 남편을 보기 위해 이지혜의 개인 방송을 챙겨보는 구독자가 많을 정도. 그러나 정작 이지혜는 남편과 처음 만났을 때 인상이 그리 좋지 않았다고. 그는 "소개팅 전 받은 사진 속 얼굴과 전화 통화할 때 목소리가 다 별로였다"며 남편의 첫인상을 밝혔다.

그러나 이지혜는 첫인상에서 받은 느낌과 달리 만난 지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다. 이에 이지혜는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말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연 결혼 잘한 언니 이지혜가 세운 결혼의 기준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샘솟는다.

또한 이지혜는 딸 태리 이야기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부모를 쏙 빼닮은 이목구비에 귀여움이 가득한 태리의 사진에 전 출연진의 얼굴에서 이모, 삼촌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 이어 이지혜는 유재석-나경은 부부와 한 아파트에 살고 있다며 "육아 선배 나경은으로부터 조언을 많이 듣는다. 집에도 초대될 만큼 친해졌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지혜의 행복한 가족 이야기와 나경은과의 특별한 우정 풀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해투4'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6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