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명품 보컬’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백현이 가창자로 참여한 ‘하이에나’ OST Part.02(파트.02)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가 공개된다.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그를 향한 진심이 닿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피아노 멜로디 위 애틋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백현의 목소리가 더해져 몰입감을 더할 계획이다.
 
특히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는 ‘하이에나’ 첫 방송 당시 셀프빨래방에서 마주친 정금자(김혜수)에게 마음이 간 윤희재(주지훈)가 그와 다시 마주치길 기다리는 장면에 삽입,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로 독보적인 감성을 선물할 백현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낭만닥터 김사부2’ 등 다양한 드라마 OST 히트로 ‘OST 강자’다운 흥행 파워를 보여줬으며, 엑소 활동과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솔로 아티스트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0.5%를 달성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 속엔 돈을 품은 변호사들의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