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두터운 외투를 벗고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탈바꿈하듯 피부에도 산뜻하고 가벼운 제품을 선물할 시기다. 향상된 성분과 기능성으로 피부를 가꿔줄 클렌저부터 오일까지 주목할 만한 신상 기초제품을 ‘픽’했다.

사진=뉴트로지나 제공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베스트 클렌저 '딥클린 포밍 클렌저'가 남산 서울타워를 모티브로한 새로운 디자인을 입고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다.

신제품은 대기오염 정도를 시민들에게 빠르게 알리기 위해 남산서울타워 조명의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빨간색 등 4가지 색으로 알려주는 것에서 착안, 대기질이 나쁜 날 사용하는 미세먼지 클렌저라는 의미의 노란색 남산서울타워가 그려진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임상실험 결과로 입증된 미세먼지 99%, 초미세먼지 98% 제거 효과는 그대로, 용량은 45g 늘어난 220g으로 선보인다.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미세먼지는 물론 유해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딥클렌징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오일 컨트롤 처방으로 항상 상쾌한 피부로 유지 시켜준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을 가둬주는 효과적인 보습성분 ‘퓨어 글리세린’이 성분의 1/3까지 함유돼 유해 노폐물 제거 후에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아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또한 벌집 성분이 함유돼 피부장벽까지 튼튼하게 가꿔줘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사진=달바 제공

달바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 속부터 광채를 채워주는 ‘화이트 트러플 워터리 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풍부한 영양과 항산화 효과의 화이트 트러플 오일과 비타민 비즈의 황금 마블링으로 건조한 피부를 위해 새롭게 탄생했다.

빠른 흡수력은 물론 수분감까지 뛰어나 피부 위 겉돌고 무겁게 느껴졌던 오일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텍스처는 한 방울만으로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위 은은한 럭셔리 광채를 부여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해 기준 유해성분 19가지를 배제해 보다 마일드한 케어를 돕는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베이스에 한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면 다양한 영양성분이 피부 수분을 막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에르보리앙 제공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은 겨우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밀크 앤 필 라인’ 2종을 출시한다.

데일리 클렌징 밤인 ‘밀크 앤필 밤’과 워시오프 필링 마스크인 ‘밀크 앤 필 마스크’로 구성됐으며 두 제품 모두 미네랄이 풍부한 세서미 오일을 함유해 피부장벽과 보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밀크 앤 필 밤’은 각질 제거와 메이크업 리무버의 기능을 함께 하는 2in1 데일리 클렌징 밤이다. 부드러운 밤 텍스처가 녹아들면서 메이크업과 불순물, 모공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며 자극이나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매끈하게 클렌징 해준다. ‘밀크 앤 필 마스크’는 각질 제거와 함께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며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다. 크리미한 포뮬러는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세서미 오일을 함유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해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살려준다.

사진=에르보리앙 제공

신제품 출시에 맞춰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본품에 샘플과 파우치를 증정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런칭 세트제품은 '밀크 앤 필 마스크 세트(밀크 앤 필 마스크 60g+밀크 앤 필 밤 30ml+파우치)’와 ‘밀크 앤 필 밤 세트(밀크앤 필 밤 75ml+유자 더블로션 3ml+ 유자 소르베데이 크림 5ml+파우치)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