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VIINI(권현빈)가 7개월 만에 새 싱글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 발매 소식을 전하며 역대급 퀄리티의 앨범을 예고했다.

지난해 데뷔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을 통해 음악적 포텐셜을 제대로 터트리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VIINI는 이번 ‘Moon & Butterfly’를 통해 다시 한번 듣는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문&버터플라이’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전곡 타이틀로 퀄리티↑
‘달을 사랑해’와 ‘나비’ 총 2곡이 수록된 ‘문&버터플라이’는 전곡이 타이틀이다. VIINI는 트랙마다 고유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했을 뿐 아니라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는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VIINI의 음악적 고민과 열정이 고스란히 깃든 이번 앨범은 보다 확장된 사운드로 리스너들에 강한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
# VIINI, 전곡 작사·작곡·편곡 참여
데뷔 앨범을 통해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보여준 VIINI는 ‘문&버터플라이’에서 다시 한번 자작곡을 선보이며 음악적 포텐셜을 터트린다. VIINI는 신보에 수록된 두 트랙 모두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참여, 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각 수록곡마다 특유의 스토리텔링까지 직접 구상한 VIINI는 보다 확장된 음악적 세계관을 통해 더욱 강렬한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악뮤 이수현부터 블루·라비까지…황금 피처링진
초호화 피처링 군단 참여로도 기대를 모은다. 첫 번째 타이틀곡 ‘달을 사랑해’에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독보적 아티스트 AKMU 이수현과 힙합씬 대세 레이블 메킷레인 소속 래퍼 블루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 타이틀곡 ‘나비’에는 빅스 라비가 참여, 묵직한 랩톤을 갖춘 두 아티스트가 선보일 첫 호흡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본 적 없던 황금 조합들로 ‘음악 맛집’이 예감되는 가운데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VIINI의 새 싱글 앨범 ‘문&버터플라이’는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YGX 제공
관련기사
- 하지원, 차기작은 류승룡과 '비광'으로 스크린 복귀(공식)
- '슈돌' 도연우, '가요무대' 김동건에 트로트 열창 극찬...최고 14.3%
- 청하·황민현, 밀라노行 후 코로나19 비상 "음성판정+자가격리"(종합)
- 극동방송 '생방송 힘내세요', 코로나19 특별모금...누리꾼 관심↑
- 앤 마리, 전범기 의상 논란에 "나와 관련 無, 역사교육 받지 못했다" 사과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1주년 자체 아육대 ‘명랑운동회’ 개최
- 아이즈원, 칼군무 '피에스타’로 ‘인기가요’ 씹어먹다
- '인비저블맨' 15만 돌파, 주말 박스오피스 1위...'코로나19' 여파 ing
- 방탄소년단, 네번째 美 빌보드200 1위 "비틀스 이래 최단기간"
- ‘대탈출3’ 김동현, 시즌3 첫 촬영 스포일러? “책임의식 다했을 뿐”
- 토니, 오민석 집 초대 “술 대신 책으로 채웠다”…변화 포착
- 임성재, 투어 혼다 클래식서 첫 우승...PGA 투어 韓 7번째 우승자
- 14만 돌파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원화+의상 '오리지널 전시' 개최
- '루갈' 조동혁, 인공 팔 히어로 시선강탈 "차별화된 볼거리 선사"
-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아기귀신 승천 성공...최고 7.6% '자체 최고'(ft.전도연)
- 안동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신천지 신도 7명
- '킹덤 시즌2' 측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제작발표회 온라인으로 변경"(공식)
- '미우새' 진성, 결혼 풀스토리→혈액암 투병 고백...최고의1분 18.3%
- '선넘녀' 3.1운동 의미 되새겼다...101년 후에도 계속된 울림
- '주디' 측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개봉 잠정 연기 결정" (공식)
- '킹덤2' 김성훈X박인제, 두 감독이 만들어낼 시너지 "각기 다른 개성 기대"
- '방법' 이중옥-고규필, 엄지원 지원사격 나선다..."키 플레이어 활약"
- '집사부일체' 레전드 하춘화·현숙·진성 등장, 박현빈X이승기 듀엣 '최고의 1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