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봄에만 누릴 수 있는 한정판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각양각색 벚꽃 아이템들은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벚꽃 스페셜 에디션 여덟가지.

 

롯데아사히주류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를 한정 판매한다.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이 담긴 계절 한정 시리즈의 봄 한정 상품으로 3년 연속 출시되는 상품이다. 희소한 홉인 미스트랄홉을 사용해 상쾌한 향과 풍부한 감칠맛을 제공한다. 과일처럼 싱그러운 맛이 더해져 봄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깨끗한 끝 맛으로 봄 제철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봄 한정' 로고를 넣어 특별함을 더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코카콜라는 봄을 맞아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난 2월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된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 짜릿한 열정으로 하나되는 순간을 만끽한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이 봄꽃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화사한 봄꽃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보틀 중앙을 핑크빛 벚꽃으로 가득 채워 봄의 싱그러움을 표현했다. 

 

농심켈로그는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를 선보였다.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는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에 체리맛 크랜베리까지 3가지가 한꺼번에 담긴 제품이다. 귀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 등 5가지 곡물로 만든 오곡 푸레이크가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고, 체리맛 크랜베리가 새콤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붉은 빛깔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특히 패키지는 흩날리는 벚꽃과 붉은 체리를 담아내 감성 충만한 봄의 여심을 저격한다.

 

르크루제는 봄을 맞아 심플한 디자인에 벚꽃 패턴이 들어간 ‘체리 블라썸’ 시즌2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벚꽃냄비와 직사각접시, 플라워디쉬, 디너컵, 조리기구통 5종으로 구성됐으며, 봄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품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특히 벚꽃냄비는 20cm의 원형 무쇠주물냄비로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깊이감이 있는 플라워 디쉬는 국물 요리를 담아내기에 편리하다. 

 

다이소는 벚꽃 콘셉트의 디자인 상품 ‘2018 봄봄시리즈’를 지난달 새롭게 선보였다. ‘2018 봄봄시리즈’는 리빙 용품, 뷰티 용품, 패션소품, 피크닉 용품, 디자인 문구 등으로, 지난해에 비해 상품군을 대폭 확대해 총 110여종에 이른다. 특히 지난해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물병 시리즈와 볼펜, 마스킹 테이프의 구성을 강화했다. 캔들, 디퓨저, 무드등 등 인테리어 소품과 변색 장우산, 자수양말, 자수에코백 등 패션 소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마트 자체패션브랜드 데이즈(DAIZ)는 만개한 벚꽃을 상징하는 체리블라썸 잡화 라인을 내놓는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선보이는 체리블라썸 라인에는 우산·에코백·아동 운동화를 비롯해 라운지웨어와 이너웨어까지 봄을 상징하는 체리블라썸을 테마로 한 시즌 한정판 상품 10종 등이 있다. 특히 봄을 상징하는 벚꽃의 색감과 벚꽃잎이 흩날리는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 패턴을 제품 디자인에 활용해 눈길을 끈다.

 

친환경 천연 화장품 브랜드 이즈앤트리의 히아루론산 토너 벚꽃 에디션은 화해 뷰티 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1위 제품인 ‘히아루론산 토너’에 분홍색 벚꽃을 입힌 패키지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벚꽃 에디션은 본품 히아루론산 토너 200ml에 히아루론산 아쿠아 젤 크림 30ml 또는 히아루론산 토너 50ml 미니어쳐가 들어있는 2가지 세트구성으로 판매된다.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몽드드는 한정판 ‘몽드드 벚꽃에디션’을 오는 3월 출시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 스페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라인과 동일한 스펙인 평량 65g의 코튼함유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74매 리필형, 캡형, 20매 리필형 제품으로 출시된다. 화사한 벚꽃이 담긴 봄기운 가득한 패키지는 일상에 지친 육아맘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 =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